Skip to content

[ 남해미조잠수 그리고 펜션 ]

실시간예약

Preview Travel

독일마을 (차로20분)

경남 남해군 삼동면 물건리 1074-2

각종 매체의 소개로 이미 유명세를 타고 있는 독일마을은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이국적인 독일식 건물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오르막 길을 따라 걷다보면 카페는 물론이고 독일식 소시지와 맥주 전문점 등이 있고, 남해의 지역 특산물인 유자와 흑마늘 등을 재료로 사용한 아이스크림과 디저트 등을 파는 음식점들이 있습니다. 오르막길의 정상 부근에는 파독 전시관과 원예 예술촌이 있으며 특히 원예 예술촌 안에는 계절마다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꽃과 식물들로 잘 가꿔진 정원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코스 중간중간 위치한 몇몇 알려진 연예인이 운영하는 카페를 구경하는 것도 꽃길에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금산 보리암 (차로20분)

경남 남해군 상주면 보리암로 665

남해의 절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금산 보리암 입니다. 태조 이성계가 이곳에서 기도를 올리고 조선을 건국하였다 합니다. 사찰의 고즈넉한 분위기와 내려다보이는 남해의 경치가 어우러져 곳곳이 포토스팟이 됩니다. 보리암 입구부근에 있는 샛길로 올라가면 금산산장이라는 작은 음식점이 있어서 막걸리와 파전, 컵라면 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 평벙하고 흔한 음식이지만 발아래 펼쳐져 있는 남해의 절경을 배경삼아 막걸리를 한잔 들이키면 신선놀음을 하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송정솔바람 해수욕장 (차로5분)

경남 남해군 미조면 송정리

깨끗하고 시원한 바닷가 휴양지를 꼽으라면 남해에서는 단연 송정해수욕장을 들 수 있습니다. 가족단위의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이곳은 비교적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로 소나무 아래 돗자리를 깔아놓고 해수욕을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을 쉽게 마주칠 수 있습니다. 송정 해수욕장에는 남해의 유일한 서핑클럽이 자리하고 있어서 미리 예약하시고 방문하시면 서핑 체험 및 강습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주은모래 해수욕장 (차로10분)

경남 남해군 상주면 상주로 10-3

남해 여행 중 빠트릴 수 없는 여행지 입니다. 특히 여름에는 아이, 학생, 어른들을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이 해수욕을 즐기러 방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오래된 관광명소 답지 않게 잡상인이나 바가지 요금 등이 없고, 드넓은 소나무 방풍림이 있어서 언제 가도 내 돗자리 하나 깔아놓을 자리는 꼭 있는 이곳입니다. 은모래 비치라는 명성에 걸맞게 곱고 깨끗한 모래사장이 펼쳐저 있고, 깨끗하고 맑은 바닷물이 맞아줍니다. 주말이나 성수기 시즌에는 비치에서 사륜 오토바이를 대여해주기도 하며, 해수욕장 입구에서 파는 야채 핫도그도 이곳의 별미입니다. 치킨과 짜장면은 언제나 배달되고 가까운 거리에 편의점도 있어서 낮맥하기에 둘도 없이 알맞은 핫플입니다.

설리 해수욕장 (차로5분)

경남 남해군 미조면 송정리

언젠가부터 대명리조트가 들어올거라고 예정된 동네인데 뭐가 문제인지 대명리조트는 아직 오지 않았습니다. 대신 대명도 탐낼만큼 소소하면서도 평화로운 비치는 계속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여름 시즌에는 방갈로를 꽂아놓아 더욱더 이국적인 모습이 되는 이곳은 아는사람만 찾아오는 한적하고 평화로운 해수욕장 입니다. 상주 은모래 비치의 축소판이라고 봐도 될만큼 고운 모래사장과 잔잔한 파도를 가지고 있으며, 성수기 시즌에는 카약 등의 수상레포츠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양마르뜨 (차로20분)

경남 남해군 삼동면 금암로 179-45

남해 양마르뜨는 독일마을 근처의 남해 내산에 있는 작은 목장입니다. 양과 관련된 여러 가지 목장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양 외에 토끼, 닭, 기니피그 등의 다양한 동물들도 볼 수 있습니다. 시간을 잘 맞춰가면 양모리쇼와 양털깎는 모습 등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바로 옆에 계곡물이 흐르고 있어서 계곡물에 발을 담가 볼 수도 있으며, 계곡가 벤치에 앉아 시원한 바람을 쐬며 도시락을 까먹고 갈 수도 있습니다.